높이 영역 조절 HTML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NEWS

NEWS

리즈케이 코스메틱의 소식을 전해드립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리즈케이, 산불 피해 복구 및 이재민 지원 1억원 기부
작성자 관리자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2-04-05 09:46:23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86
대한적십자사(회장 신희영)는 최근 리즈케이(대표 김청경)가 강원·경북 산불 피해 지역 긴급구호 지원을 위해 성금 1억원을 적십자에 기탁했다고 11일 밝혔다.

적십자사에 따르면 리즈케이의 성금은 산불 피해가 발생한 강원·경북 등 지역 적십자 지사를 통해 피해 지역 복구 및 이재민 지원 등 현지 구호 활동에 사용된다.


리즈케이 김청경 대표
김청경 리즈케이 대표는 "갑작스러운 산불로 삶의 터전을 잃고 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민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자 지원하게 됐다"며 "현장 일선에서 산불 진화와 구호 활동에 힘 쓰는 많은 분과 이재민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"고 말했다.

적십자사에 따르면 리즈케이는 이번 산불 피해 지역을 위한 기부 외에도 대한적십자사와 특별한 인연을 이어왔다. 2020년 4월부터 적십자사를 통해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위기 가정 지원 등 다양한 활동에 정기 후원 중이다. 이 때문에 리즈케이는 적십자 재원 조성 및 인도주의 활동에 적극 참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해 10월 적십자회원유공장 은장을 수상하기도 했다.

적십자사 관계자는 "리즈케이의 꾸준한 나눔 활동에 깊이 감사한다"면서 "이번 리즈케이의 지원이 이재민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큰 힘이 될 것"이라고 말했다. 이어 "리즈케이와 함께 이재민들이 하루빨리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"고 덧붙였다.

리즈케이는 국내 1호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청경 대표가 설립한 코스메틱 전문기업이다. 회사는 코로나19 극복 지원금으로도 1억원을 기부한 바 있다.

한편 대한적십자사는 강원·경북 산불 피해자 지원을 위한 특별성금모금을 실시하고 있다. 자동응답전화(ARS 060-707-1234, 1통화 1만원), 계좌송금(우리은행 1006-401-507754), 문자기부(#7079-8179, 1건 2000원), 네이버 해피빈, 카카오 같이가치 등으로 기부할 수 있다.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댓글달기 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